회원가입

안녕하세요. 항상 새로운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가입은 무료이며, 가입 즉시 서비스를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이용약관

<제 1 장 총칙>

제 1조 (목적)

이 약관은 Kstudy자격증센터 (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제공하는 kstudyedu.co.kr 서비스 (이하 '서비스'라 합니다)의 이용에 관한 조건 및 절차에 관한 기본적인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용어의 정의)

①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원 : 회사와 서비스 이용에 관한 계약을 체결하고 회원 아이디를 부여받은 자
2. 아이디(ID) : 회원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 숫자 또는 양자의 조합
3. 비밀번호(Password) : 회원의 본인 확인과 비밀 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설정한 문자, 숫자 또는 양자의 조합
4. 디지털 컨텐츠(Digital Contents) :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온라인 강좌 및 기타 관련정보
5. 전자우편(Email) : 인터넷을 통한 우편
6. 운영자 :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에서 선정한 사람
7. 해지 : 회사 또는 회원이 서비스 개통 이후 이용계약을 종료시키는 의사 표시

② 제1항의 용어를 제외한 용어의 정의는 거래 관행 및 관계 법령에 따릅니다.

제 3조 (약관 효력 및 변경)

① 이 약관은 그 내용을 회사의 웹사이트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함으로 효력이 발생합니다.
② 회사는 사정상 중요한 사유가 발생될 경우 사전 고지 없이 이 약관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 또는 통지함으로 효력이 발생됩니다.
③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탈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변경된 약관의 효력발생일 이후에도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 4조 (약관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및 기타 관련 법령의 규정에 따릅니다.


<제 2 장 서비스 이용 계약>

제 5조 (이용 계약의 성립)

① 이용 계약은 회원의 서비스 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성립됩니다.
② 제1항의 규정에 의해 회원이 이용신청을 할 때에는 회사가 회원 관리시 필요로 하는 사항을 필히 입력해야 합니다.

제 6조 (이용 신청)

① 회원으로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기를 희망하는 자는 회사가 요청하는 소정의 신규 회원가입 양식에서 요구하는 사항을 기록하여 신청합니다.
② 온라인 가입신청 양식에 기재하는 모든 회원 정보는 실제 데이터인 것으로 간주하며 실명이나 실제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사용자는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 사용의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 7조 (이용 신청의 승낙)

① 승낙은 회사가 신청자에게 회원 ID, 서비스 이용개시를 통보함으로써 이루어집니다.
②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이용 신청에 대하여 승낙하지 아니합니다.
1. 본인의 실명으로 신청하지 않은 경우
2. 다른 사람의 명의를 빌리거나 도용하여 차명으로 신청한 경우
3. 회원가입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했거나 첨부한 경우
4. 관계법령에 위배되거나 사회의 안녕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수 있는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5.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 요건이 미비된 경우
③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이용 승낙을 보류할 수 있으며, 그 사유를 웹사이트에 공지합니다.
1. 서비스 관련 설비의 용량이 부족한 경우
2. 기술상 또는 업무 수행상 지장이 있는 경우
3.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제 8조 (이용 계약 사항의 변경)

① 회원은 개인정보관리 시스템을 통해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② 회원은 이용 신청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해야 하며 회원정보를 변경하지 아니하여 발생되는 문제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 3 장 서비스 제공 및 이용>

제 9조 (서비스의 내용)

회사가 제공하는 유료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동영상 강좌, 일반 강좌 및 관련 교재
2. 자격증취득을 위한 응시료, 자격증발급비용, 자격증 송달료
3. 그 외 다양한 교육 정보 서비스

제 10조 (서비스 이용 시간)

① 서비스는 회사의 업무상, 기술상 문제 등 기타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매일 24시간 운영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② 회사는 일부 서비스의 이용 가능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서비스 이용안내를 통해 공지합니다.

제 11조 (서비스 이용 요금)

① 별도로 표시된 유료 서비스를 제외한 모든 서비스는 회원들에게 무료로 제공됩니다.
② 유료 서비스의 이용 요금 및 결제 방식은 해당 서비스에 명시되어 있는 규정에 따릅니다.

제 12조 (회원의 게시물)

회사는 회원이 게재 또는 등록하는 내용물이 다음 각호에 해당된다고 판단하는 경우에 회원의 동의 없이 그 내용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1. 다른 회원 또는 제 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 함으로써 타인의 명예를 훼손시킨 경우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경우
3.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경우
4.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5. 기타 관계 법령이나 회사에서 정한 규정에 위배되는 경우

제 13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및 제한)

①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또는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2.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3. 천재지변에 의해 부득이한 경우
② 국가비상사태,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을 때에는 서비스 제공을 중지하거나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 14조 (수강 승인)

① 회사에서 규정한 결제방법을 사용하여 이용 요금을 납입한 사실이 확인되면 지체없이 수강 신청을 승인합니다.
② 회사는 아래에 해당하는 경우 수강 신청에 대한 승인을 제한할 수 있고, 그 사유가 해소될 까지 승인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유료 서비스의 이용 요금을 납입하지 않은 경우
2. 유료 서비스 신청 금액 총액과 입금 금액 총액이 일치하지 않은 경우
3.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③ 제2항에 의하여 수강 신청의 승인을 유보하거나 승인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이를 수강 신청자에 알려야 합니다. 다만, 회사의 귀책사유 없이 수강 신청자에게 통지할 수 없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제 15 조 (수강 취소·변경 및 환불)

① 강좌에 대한 환불은 승인일로부터 10일 내에 재기해 주셔야 하며, 맛보기 강좌를 제외하고 1강 이하를 수강한 경우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② 수강중인 강좌를 타강좌로 변경하는 경우 승인일로부터 10일 내에 재기해 주셔야 하며, 맛보기 강좌를 제외하고 1강 이하를 수강한 경우만 변경이 가능합니다.
③ 유료 서비스의 이용시 부득이한 사정으로 회사가 서비스를 지속할 수 없을 경우, 이에 해당되는 금액을 회원이 지정하는 구좌로 환불해야 합니다.


<제 4 장 계약당사자의 권리와 의무>

제 16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지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 개인의 정보를 본인의 승낙없이 제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아래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는 예외로 인정합니다.
1. 전기통신기본법 등 법률의 규정에 의해 국가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2.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3. 기타 관계법령이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

제 17조 (개인정보보호)

① 회사는 회원의 정보수집시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②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할 때에는 이하 각호의 경우를 제외하고는 당해 회원의 동의를 받습니다.
1.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2. 전자거래 계약의 이행을 위해서 필요한 경우
3. 디지털 컨텐츠(Digital Contents) 등의 제공에 따른 요금 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③ 개인정보의 목적외 이용 및 회원의 동의없는 제3자에게 제공시 그에 따른 당해 회원의 피해에 대한 책임은 회사가 집니다. 단,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2.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해 필요한 경우
3.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되는 경우
④ 회원은 언제나 자신의 정보를 열람, 정정하거나 삭제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요청을 받은 즉시 삭제 등 처리를 해야 합니다.
⑤ 회사는 개인정보관리자를 한정하고 취급자를 최소화하며, 개인정보의 분실·도난·유출·변조 등에 의한 책임을 집니다.
⑥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없이 폐기합니다.
⑦ 회원의 탈퇴처리는 본원의 특성상 수강승인후 강의수강 자료가 있을시에는 탈퇴처리가 불가능합니다. (2021년 1월 1일 개정)
⑧ 제 17조 7항에 의거하여 회원의 탈퇴처리는 탈퇴신청 즉시가 아니라 탈퇴신청후 24시간 이내 처리를 원칙으로 합니다. (2021년 1월 1일 개정)

제 18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1. 다른 회원의 ID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2. 서비스에서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없이 회원의 이용 이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3.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4.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5.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6.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② 회원은 이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서비스 이용안내 또는 주의사항을 준수해야 합니다.
③ 회원은 내용별로 회사가 서비스 공지사항에 게시하거나 별도로 공지한 이용 제한 사항을 준수해야 합니다.
④ 회원은 회사의 명시적인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 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 5 장 계약 해지 및 이용 제한>

제 19조 (계약 해지 및 이용 제한)

① 회원이 이용 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회원 본인이 회원 탈퇴를 회사에 신청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통지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타인의 개인정보, ID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2. 가입한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3. 같은 사용자가 다른 ID로 이중 등록을 한 경우
4.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5. 회사, 다른 회원 또는 제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
6.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고의로 유포시킨 경우
7. 회원이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하는 경우
8.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9.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목적으로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거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
10. 정보통신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의 파괴를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프로그램 등을 유포하는 경우
11. 정보통신윤리위원회 등 외부기관의 시정요구가 있거나 불법선거운동과 관련하여 선거관리위원회의 유권해석을 받은 경우
12. 회사의 서비스 정보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13. 회원이 자사의 홈페이지와 게시판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 사이트 링크하는 경우
14.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 조건에 위반한 경우


<제 6 장 기타>

제 20조 (저작권)

① 서비스내의 모든 디지털 컨텐츠에 대한 저작권은 회사에 있습니다.
②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송신·출판·배포·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여서는 안됩니다.
③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에 대한 모든 권리 및 책임은 이를 게시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④ 회사는 회원이 회사에 제공한 공개적인 게시물을 사용·복제·수정·출판·배포 할 수 있습니다.

제 21조 (손해배상)

① 회사는 서비스 요금이 무료인 동안의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② 회원이 이 약관의 규정을 위반하여 회사 또는 제3자에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이 약관을 위반한 회원은 회사 및 제3자에 발생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제 22조 (면책조항)

①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가입자에게 발생한 손해 가운데 가입자의 고의, 과실에 의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⑥ 회사는 회사가 제시한 최소한의 수강 환경 조건에 미달되어 발생하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최소한의 환경 조건은 부칙에 표기함) (2009년 1월 1일 개정)
⑦ 회원에게 제공한 학습설계는 회원의 학점은행제 이용에 편의성을 주고자 제공되는 것이므로 학습설계로 인한 문제발생시 손해에 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013년 7월 9일 개정)

제 23조 (관할법원)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전속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1. (시행일) 본 약관은 2021년 1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2. 최소한의 수강환경 조건 (2021년 1월 1일 개정)

① 최소 PC(퍼스널컴퓨터, 개인 컴퓨터)사양
중앙처리장치 Pentium 4™ 2.0GHz 이상
주메모리 4BB 이상
모니터 화면해상도 가로 1024 픽셀이상, 세로 768 픽셀이상(가로, 세로 개별 적용)
② Microsoft™ Internet Explorer 11.0 이상
③ Windows Media Player™ 9.0 이상
④ Internet Explorer에서 툴바등의 사용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⑤ 위 사항에 적합하더라도 바이러스나 악성코드의 감염 등으로 오동작할 경우 정상수강이 불가능함.

이용약관에 동의합니다.

개인정보보호정책

<개인정보 보호정책>

저희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문제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으며 언제나 이용자 여러분들께서 안심하고 사용 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본 개인정보보호방침을 통하여 회원들이 제공하는 개인정보를 어떤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하고 있으며 이를 보호하기 위하여 어떤 조치를 취하고 있는지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방침은 정부의 관련 법률 및 지침의 변경, 또는 회사의 정책 변화에 따라 임의로 변경 될 수 있습니다.
변경사항에 대해서는 즉시 홈페이지 등을 통하여 게시할 것 입니다.
회사의 개인정보보호방침은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1. 목 적

본 방침은 회사 에서 운영하는 웹사이트 (kstudyedu.co.kr)를 이용하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적절히 보호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2. 총 칙

① 개인정보란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당해 정보에 포함되어 있는 이름, 주민등록번호 등의 사항에 의하여 당해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식별할 수 있는 것을 포함합니다)를 말합니다.
② Kstudy자격증센터(이하 “회사”라 한다)는『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상의 개인정보보호규정 및 정보통신부가 제정한『개인정보보호지침』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③ 회사는 학습정보이용 및 학습수강을 위해 이용자 여러분이 제공하신 개인정보의 보호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이고 있으며,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보호방침을 만들어서 이를 엄격히 준수하고 있습니다. (주)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최적의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 사용하고, 고객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으며, 개인정보가 유출되어 피해를 입지 않도록 개인정보 보호에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④ 이용자께서는 언제든지 이 보호방침을 열람하여 확인하실 수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방침은 법령 및 정부지침의 변경과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서 그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⑤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방침을 정보공개홈페이지에 공시함으로써 이용자께서 언제나 용이하게 보실 수 있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3.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이유와 사용목적은 회사가 운영하는 홈페이지(kstudyedu.co.kr)를 통하여 제공되는 학습정보와 이용자가 수강하고 있는 수강이력에 관한 정보를 보호하고 및 회사의 이용고객에게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입니다.

4. 개인정보 수집항목 및 방법

① 회사는 수강신청과 강의실입장, 학점인정신고 등 정확한 학점 및 성적처리의 행정업무와 차별화된 정보제공에 필요한 개인정보 (성명, 최종학력, 이메일, 전화번호, 주소)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② 이외에 특별한 개인정보가 필요할 시 본인의 동의 하에 과장급이상의 담당자가 직접 통화로 취득합니다.

5. 쿠키의 운영에 관한 사항

① 회사는 효율적인 학습서비스를 제공하기위하여 부분적으로 쿠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② 쿠키는 회사의 정보공개 웹 서버가 이용자의 컴퓨터로 전송하는 소량의 정보입니다. 쿠키는 이용자의 컴퓨터는 식별하지만 이용자를 개인적으로 식별하지 않으며,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조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다 받아들이거나, 쿠키가 설치될 때 통지를 보내도록 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를 거부할 수 있는 선택권을 가집니다. 단, 쿠키의 저장을 거부하실 경우는 여러 가지 불편이 야기될 수 있습니다.
③ 회사가 쿠키를 통해 수집하는 정보는 회사 회원 ID에 한하며, 그 외의 다른 정보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회사가 쿠키(cookie)를 통해 수집한 회원 ID는 다음의 목적을 위해서만 사용됩니다.
- 학습자에 대한 맞춤정보 제공, 수강이력 및 강의실 입장
- 문의/답변 및 게시판 글 등록

6. 목적외 사용 및 제3자에 대한 제공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타인 또는 타기업·기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7. 개인정보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한 동의철회

① 회원가입 등을 통해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해 귀하께서 동의하신 내용을 언제든지 철회하실 수 있습니다. 동의철회는 개인정보책임자 또는 개인학습담당자에게 서면, 전화(1544-9623), E-mail등으로 연락하시면 즉시 개인정보의 삭제 등 필요한 조치를 하겠습니다. 동의철회를 하고 개인정보를 파기하는 등의 조치를 취한 경우에는 그 사실을 귀하께 지체 없이 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② 회사는 개인정보의 수집에 대한 동의철회를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방법보다 쉽게 할 수 있도록 필요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8. 개인정보의 정정
이용자는 회사에서 부여한 ID를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개인정보를 정정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정정하고자 할 경우에는 정보공개홈페이지에서 개인정보를 직접변경하시거나 개인정보보호책임자나 개인학습담당자 담당자에게 서면, 전화(1544-9623) 또는 E-mail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9.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기술적-관리적 대책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①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철저히 보호되고 있습니다. 회원 아이디(ID)의 비밀번호는 본인만이 알고 있으며, 개인정보의 확인 및 변경도 비밀번호를 알고 있는 본인에 의해서만 가능합니다. 따라서 이용자 여러분께서는 비밀번호를 누구에게도 알려주시면 안 됩니다. 이를 위해 회사에서는 기본적으로 PC에서의 사용을 마치신 후 온라인상에서 로그아웃(Log-out)하시고 웹 브라우저를 종료하도록 권장합니다.
②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해 회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훼손에 대비해서 자료를 수시로 백업하고 있고, 최신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나 자료가 누출되거나 손상되지 않도록 하고 있으며,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으며, 기타 시스템적으로 안정성을 확보하기 위한 가능한 모든 기술적 장치를 갖추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10.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 기간

고객의 개인정보는 회사 고객으로서 서비스를 이용하는 동안 회사에 의해 관리하고 보호되며 소멸요청이 있을 때에는 지체 없이 관련자의 개인정보는 파기됩니다.

11. 개인정보의 위탁처리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외부전문업체에 위탁하지 않습니다.
향후 서비스 향상을 위해서 고객의 개인정보를 외부전문업체에 위탁하여 처리할 수 있으며, 개인정보의 처리를 위탁하는 경우에는 미리 그 사실을 이용자들에게 공지할 것입니다. 또한 위탁계약 등을 통하여 서비스제공자의 개인정보보호 관련 지시 엄수, 개인정보에 관한 비밀유지, 제3자 제공의 금지 및 사고시의 책임부담 등을 명확히 규정하고 당해 계약내용을 서면 또는 전자적으로 보관할 것입니다.

12.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

회사의 이용자는 의문사항으로부터 언제나 성실한 답변을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회사는 고객과의 원활한 의사소통을 위해 헬프데스크를 운영하고 있으며, 고객서비스센터의 연락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Kstudy자격증센터 헬프데스크】
- 전자우편 : kstudy@kstudy.co.kr
- 전화번호 : 1544-9623
- 주 소 : 서울 종로구 연지동 204번지 위너스 빌딩 3층


13. 아동의 개인정보보호

회사는 만 14세미만 아동으로부터 어떠한 개인정보도 수집하지 않으며 만 14세 미만 아동의 회원가입을 불허하고 있습니다.

14. 개인정보관리책임관 및 담당자

회사는 이용자의 원격학습이 원활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보호하는데 있어 귀하께 고지한 사항들에 반하는 사고가 발생할 경우 개인정보관리책임관이 책임을 집니다. 이용자 개인정보와 관련한 아이디(ID)의 비밀번호에 대한 보안유지 책임은 해당 이용자 자신에게 있으므로 타인에게 비밀번호가 유출되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에 대한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를 담당하는 개인정보관리책임관 및 담당자를 지정하고 있고, 연락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책임자명 : 박종흡
소속/직위 : 관리부/원장
E-MAIL : kstudy@kstudy.co.kr
전 화 : 1544-9623

15. 정책변경에 따른 고지의 의무

현 개인정보보호방침은 2021년 1월 1일에 최초 제정 되었으며 정부의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ㆍ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변경되는 개인정보보호방침을 시행하기 최소 7일 전부터 홈페이지의 「공지」란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동의합니다.

개인정보 수집/이용

Kstudy자격증센터에서는 학점인정 및 학위수여 등과 관련하여 귀하의 개인정보를 아래와 같이 수집, 이용 하자고자 합니다. 다음의 사항에 대해 충분히 읽어보신후, 동의 여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 수집·이용하려는 개인정보의 항목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 개인정보 이용기간 및 보유기간
    사진, 성명, 아이디, 비밀번호 본인식별절차에 이용 자격발급시까지 활용, 영구보관
    이메일주소, 연락처 공지사항, 서비스 정보의 제공
    생년월일, 주소 관련자료 발송 등
    응시자격 확인을 위한 사항(출신학교 ,
    학과, 졸업(예정)일 등,수습기관 등)
    자격 확인
    • 귀하께서는 개인정보 제공 및 활용에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 거부에 따른 불이익
      : 위 제공사항은 자격증 발급에 반드시 필요한 사항으로 거부하실 경우 자격증 발급이 불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   
위의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동의하십니까 ?